모든 업무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ALL IN ONE 협업툴!
NHN이 만들고 지금까지 직접 사용해 온 두레이를 소개합니다. 두레이로
데이터 보안 걱정은 덜고, 업무의 연속성은 높여보세요.
프로젝트
업무, 위키, 드라이브
통합하여 관리
메신저
협업 최적화
편의 기능 제공
화상회의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안정적인 화상회의 지원
위키
업무 지식 축적 및 자산화,
온라인 문서 편집 및 공유
드라이브
산출물 관리와 한글,
MS Office 파일 공동 편집
전자결재
워크플로우 기반의 업무 환경에
적합한 결재
근무관리
주52시간 유연근무
대응 가능한 근태관리
메일
안정적인 송수신과
강화된 보안 수준 적용
캘린더
업무 일정과 개인 일정의 관리,
CalDAV 지원
주소록
연락처 가져오기와 내보내기,
LDAP-CardDAV 지원
두레이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제품 소개서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쉽고 편리한 그룹웨어를 찾고 계신가요?
Microsoft Teams 기반으로 적응 기간이 짧고 사용이 편리한
D:Works(디웍스)를 소프트타운에서 만나보세요.
신속한 의사결정과 협업
화상회의, 팀 문서 공유,
메신저 등 협업 툴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환경 조성
주 52시간 근무환경 적용
근로기준법에 맞춘 주 52시간
근무(연장근무/연차/출퇴근)
관리를 편리하게 적용
스마트 워크
외근이나 출장, 재택근무 등의
자유로운 환경에서도
업무 연속성 유지
ALL IN ONE
조직관리, 근태관리, 전자결재,
쪽지, 게시판 등 사내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 통합 제공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
구축형보다 저렴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전하고 강력한 보안
D:WORKS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제품 소개서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전사 공지부터 근태관리까지 한번에!
Microsoft Teams와 연동되어 최적의 비대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룹웨어 Gitgo(깃고)를 만나보세요.
Gitgo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제품 소개서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전문적인 컨설팅
다양한 영업 진행의 오랜 노하우로구독갱신 알림 서비스
만료 30일 전 알림 서비스로빠른 기술 지원
1차 단순 지원 및 개발사 통한특별한 할인혜택
구매 수량에 따른